|
5월 절반 일기를 6월 절반이 다 와갈 때쯤 씁니다..쓰는게 어디야 그치5월 16일 토요일이제 9시에도 더워서 못뛰는 날씨가 되었다..호공 두바퀴 돌려다가 그늘로만 슉슉 뛰고 쥐쥐그리고 맥모닝 먹으러 옴^^!다걍이랑 1박2일 캠핑도 다녀왔는데~~~나 이것도 포스팅 아직 안했더라~~~언제 하냐앉은 자리에서 술술 읽히는 책이지만움... 잘 모르겠다 이렇게 끝난다고?5월 17일 일요일캠핑 다녀 오는 길에 냉면이 너무 땡겨서무려 40분이나 웨이팅하고 먹은 비냉이요..캠핑장에서 먹은거 빼러 헬스장 왔는데존2러닝 정말 만족스럽군?그럼 뭐해^^ 언니네랑 삼겹살 먹으러 왔는데^^우리 귀요미 두발자전거 성공한 날!!!!!음식점 갈 때만 해도 중심을 못잡고 못타더니밥 먹고 오빠가 원포인트 레슨해주니까 바로 성공해따애들 놀 동안 우리는 축배를 들어 (?)5월 18일 월요일내가 제일 조아하는 분식 조합5월 19일 화요일퇴근 후 헬스장에 가려했지만 오늘의 사주가 나보고 쉬래개이득~5월 20일 수요일인터벌 훈련^_ㅠ 실패..이제 1년 6개월이 다 되어 가는데 아직도 이모냥이냐?우리 친구들 귀여워 주금 ㅋㅋㅋㅋㅋ5월 21일 목요일어떻게 내가 운동하러 가기 귀찮은 날만 쏙쏙 쉬라고 하냐사주 정말 좋은걸아 목요일 그리고 회식하는 날이었지!서울 회식 재밋넹~.~집 일산출장샵 오는 택시에서 유행하는 프롬프트 지피티 돌려봤는데술김에 울 뻔 했잖아^^..대충 읽으면 뭉클한데 자세히 읽으면 웃김참나 ㅋㅋㅋ마지막도 정말나는 잘 먹고!! 잘 사랑하고!! 잘 살아내고 싶은 사람이래!!!!근데 이 프롬프트 돌리자마자 다음꺼 이거 해야됨아까 그 감동 바사삭^^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록 1~2초 줄이는 건 국가대표 수준인데 정작 술 종류 맨날 물어본대그걸 기억하고 있냐 이눔아?PubMed랑 네이버 맘카페 동시에 신뢰하는 타입이라는 것도 개웃기넼ㅋㅋㅋ남편 지구력 SS급인건 어케 알았냐^^데이트도 사실상 체력훈련..ㅋㅋㅋㅋ 오빠 고맙다5월 22일 금요일패밀리데이! 친구가 점심 사줬고 동생이 아스크림 사줘따나는 정말 너희에게 잘 얻어먹고 다니는거 같애내가 살 기회도 주라회사 일찍 끝나는 날은 운동 더 길게 하기~5월 23일 토요일아까랑 똑같아 보이는데 달라요합제날이라 운동 갔다가 엄마 가게 봐주고집 와서 송편도 빚고(나 말고) 제사 준비도 하고(나 말고)토요일 꽉꽉 채웠당5월 24일 일요일나한테 걸리는 조카들 오늘 다 주거써엄마 생신파티 하러 피크닉 공원 옴회크닉 최고다형부가 일본 출장 갔다가 사온 닷사이도 함께!귀여운 우리 가족 ㅋㅋㅋㅋ엄마 이런 파티 해주는 딸들 있어서 너무 좋지?아빠 이렇게 웃기게 배드민턴 치는 딸들 있어서 너무 일산출장샵 좋지?ㅋㅋㅋㅋㅋㅋㅋ 아빠+딸셋 2:2 배드민턴 경기에 아주 웃느라 배아파 죽을뻔마지막 게임은 손병호였는데요^^나 사랑하는 사람 접어. 하니까 난 안접어"라며 젤 신난 아부지촴나....5월 26일 화요일아침부터 꾸역꾸역 짐을 싸고 가요.. 출장..와 캐리어 끌고 대중교통 출근 진짜 빡세더라캐리어 출근 >외근 갔다가 돌아와서 >캐리어 끌고 김공 >이륙하자마자 기절..책은 무슨.. 저 사진만 찍고 1시간내내 잠..부스 설치하고 호텔 돌아오자마자 바로 또 저녁 먹으러 나오기!작년에도 모래축제 기간이었는데 올해도 또 보네숙소 앞에서 피맥 가볍게 하고 부산 출장 첫째날 끄읏!5월 27일 수요일부산 비가 마이 와요...수요일마다 훈련 때문에 새벽 5시 기상하는데 신체 리듬이라는게 증말 신기하다부산에서도 5시에 눈이 딱 떠져버림다시 잠도 안오고 할 것도 없어서 나왔는데요?숙소 5분 거리에 헬스장 일일권 끊어서 운동하러 왓징~.~나 꽤나 멋진 girl?아침으로 먹은 돼지국밥 집에는 귀여운 대본이 있었고혼자이지만 인생네컷 못참아서 찍고 왔어욤^ㅇ^열싀미 일 하고 부산 와서 젤 먹고 싶었던 회도 먹음!!!5월 28일 목요일출장 3일차 아침오늘은 러닝 메이트가 있따!!!!!!!!사진 찍어주는 친구도 있따!!!!!!!런생샷 건졌습니다아침 복국. 일산출장샵 식초가 킥.5년 전에 남편이랑 와서 먹었었는데 왜 훨씬 맛있지?그땐 해장으로 먹고 이번엔 운동하고 먹어서 그른가?하루죙일 부스에서 일하고 출장 마지막 저녁은 칭구랑 둘이~여기 진짜 맛집이더라!부산 사는 오빠한테도 요기 갓다고 말하니까 인정해줌!나한테 왜 매번 출장 와서 맛 없는 곳만 가냐고 제발 물어보고 가라고 뭐라햇는데,,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인정받음그 시각,,, 나 빼고 즐거워 보이는 식구들,,,심지어 남편이고 언니고 내 카톡 보지도 않음나도 자알~ 놀고 막밤 끝!5월 29일 금요일새로운 길 뛰어보고 싶어서 동백섬 옆 샛길로 샘와 근데 광안대교 보이고 너무 좋잖아 이 코스?미쳐따 나 왜 이제 알았어...이대로 쭉 더 직진하고 싶은거 출근해야 해서 반환했는데 너무 아쉬워씀ㅠ출장 마무리 합니다아내 사진은 기념으로 부스에 남겨놓고 왔다^^퇴근하고 호텔 복귀했는데 청소 중이라 다시 나옴..매일 왔던 이 곳에서 혼자 피맥해요...혼자 너무 심심해서 기마윤이랑 영상통화도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엽냐 너 진짜 ㅋㅋㅋ블루엘리펀트 들어와서 괜히 쇼핑도 해보고소품샵 와서 술잔 소스그릇 사재기 했더니 청소 다 했다고 연락 옴낮잠 자고 일어났더니 남편 와따!!!!!!매일 왔던 해운대 바닷가 옵빠랑 오면 또 다르지!왜냐면 이런 것도 하거든이런 것도 하고... 일산출장샵 ㅋㅋㅋㅋㅋㅋ해운대 이렇게 재밌는 곳이었냐고 ㅋㅋㅋㅋ출장 끝 여행 시작✨2차로 상국이네 떡볶이 먹으러 옴세상에 떡볶이도 웨이팅을 하는 곳떡순튀밥에 대선 어떤데뭔가 으른의 2차 같지 않어?금밤 끝-!5월 30일 토요일해운대 러닝 최애 코스너무 예쁜 곳이다 정말부산 사람들은 좋게따...러닝하다 딴길 새기-1러닝하다 딴길 새기-2우리나라에 이런 바다가 있었다니근데 사실 여기까지 내려오려면 꽤나 험한데요^^ㅋㅋㅋㅋㅋㅋㅋ 러닝하다가 갑자기 딴길로 막 새면서 예쁜 스팟 찾아 다니니까 너무 신나더라체력만 된다면 전날 갔던 광안대교 길까지 가고 싶었지만연짝 음주로 인해 그리고 저녁에 또 술을 마셔야 했기 때문에..아쉽지만 10km 정도 뛰고 멈췄당^_ㅠ근데 밥 먹으러 와서 또 맥쥬 시키긴 함;;소주 시키자니까 어후 절레절레 하는 남편전날 보석이도 그렇고 오빠도 그렇고 남자들이 왜케 약한거야?^^?씻고 쉬다가 해운대 구경 나왔스용늦은 점심(?)도 먹고오후 4시면 점심은 아닌가..?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블엘 또 왔는데 자꾸 자기 찍어보래;;;뭔 리액션을 바라는 것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늙어버린 내 근황아까까지 쌩쌩하게 날아다니다가 저녁 먹으러 왔는데 갑자기 텐션이 지하 100층까지 내려가버림휴 근데 이거 못 참잖아믿고 먹는 피터 맛집.. 일산출장샵 올해도 덕분에 잘 먹고 갑니다 오빠 짱!아니 가자미회에 묵은지 곁들여서 먹으면 뒤지는데나 아직 안뒤졌네그 다음 나오는 음식들도 한결같이 너무 맛있어서 거의 울면서 먹음ㅠ근데 오빠들 소주를 왜 여기에 마셔요;;이거 맥주잔인데욥;;;2차 야장 맥쥬집 넘어옴옛 추억 떠올리다보니까 우리가 알고 지낸지 10년이 되었다는 사실에 다들 소름 돋음;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부산에서 종종 보니까 넘 죠타!!!!부산 출장 기간동안 뭐 먹었는지 오빠한테 다 말했더니밀면을 안먹었냐며 데려와준 곳! 요기서 3차까지 달리고~~다음엔 꼭 란딩을 함께 하자며 헤어졌당진짜 해운대에서 아무도 안무서움근데 말이죠? 저 죽습니다 진짜는 사실나보고 한 예언이었나보다.......저 죽었습니다 진ㅉㅏ....KTX가 줄줄이 취소되는 바람에 안전빵으로 아침 일찍 출발하는 기차를 예약해놨더니정말... 죽을 맛...근데 오빠가 넌 그와중에도 사진을 찍냐며 ㅋㅋㅋㅋ (웅^^)심지어 나란히 좌석 예약도 안돼서 오빠랑 따로 감,,ㅠ앞에 모르는 커플 마주보고 쿨쿨 자며 돌아왓지요,,5월.. 끝이요..아맞당 한달일기 마지막은 러닝 인증해야지4월 200km 까지 끌어올리고 5월 250이 목표였으나사알짝 부족한 224km로 마무리!6월은 이미 글렀는데나 열심히 살기로 마음 먹은지 4일째니까잘 살 아 볼 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