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뷰티리뷰하는 찌니에오✨이전에 작성한 브이로리프팅+스킨보톡스는2주 후에 효과가 제일 좋은데요!지금 효과가 제일 좋을 때에요☺️1주차 후기를 지나2주차 후기 보여드릴게요!!안녕하세요 뷰티리뷰하는 조랭이에오 저는 주기적으로 턱보톡스를 맞고있는데요 ! 이제 리프팅도 할 때...⬆️ 1주차 후기는 요기요기강남 텐션리프팅으로 유명한 이곳은시설도 정말 깔끔하다고 제가 언급했었죠!예약시간맞춰 안내도 빠르게 해주시고속전속결로 진행되었어서 매우 만족했답니다 :)텐션리프팅 맞고 2주가 지난 지금!!!정말 브이라인이 너무 예쁘게 자리잡아서감동감동이에요보톡스,리프팅을 꾸준히 맞는 이유는 역시맞고 안맞고 차이가 확실하기 때문이죠!특히 텐션리프팅은 처음 받아봤는데정말 라인정리가 예쁘게 되고 얼굴이 작아보여요☺️무엇보다 좋은 점은 아프지 않다는 것!양 옆쪽 라인도 넘 자리 잘잡아서 좋더라구요☺️저는 살이 찐 편이 아닌데도항상 턱 밑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었는데텐션리프팅으로 쫙쫙 올리니 효과 확실제가 받은 강남 텐션리프팅 잘하는 곳인 이곳은방문하는 손님이 엄청 많은데도 관리가 정말 잘되어있고 깨끗했어요 :)뭐든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또 오고싶더라구요 ㅎㅎ그래서 3개월뒤 재방문 예정입니다!텐션리프팅 받으러 와야해요2주하고 3일 더 지난 오늘라인이 더 선명해졌더라구요효과 정말 좋다 느껴졌어요 ㅎㅎ정면이나 측면으로 봐도너무나 만족스러운 라인ㅋㅋㅋ☺️당당히 앞머리 넘기고!!! 옆라인 보이게 하고 다녀도 뿌듯하더라구요><여러 보톡스랑 리프팅 받아봐도텐션리프팅+턱스킨보톡스 조합은 못이기는거같아요턱라인이 고민이신 분들 이조합 정말 추천드려요!!!저도 주기마다 열심히 다니려구요☺️궁금하신 정보는 비밀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