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백업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센조 주얼리 부쉐론쎄뻥 보헴 펜던트 S 1000만원으로 주얼리
작성자 사악한샘물5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3 06:40    조회 12회    댓글 0건
관련링크

​​몇 년 동안 아빠 결혼반지에 있는 다이아를 떼서 만든목걸이를 데일리로 하고 다녔고 최근 살이 찌면서 목걸이가 작아지기 시작 ​​오빠랑 내년 생일선물에 대해 이야기하다가올해 생일선물로 받은 티파니 다이아 귀걸이를 한 짝 잃어버린 이슈로.. 귀걸이를 생각해 보라고 했는데( 같은 거 또 사주신다길래 뜯어말림 )​​또 잃어버리면 증말 눙물 날 거 같아서 귀걸이보다 잃어버리기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 힘든(?) 목걸이를 요청드림 ​​얼마 전 오빠랑 등산 내기 이겨버려 ㅎ당당하게 요구할 수 있게 되어 눈에 불을 켜고 찾아보기 시작했다( 브랜드에서 자꾸 인상하니까 빨리 사는 게 이득이라고 오빠 귀에 속삭임 )​​나의 조건1. 문신템 2. 샤워하거나 잘 때도 빼지 않아도 되는( 자개 안됨 )3. 어느 옷이든 어울리는4. 극강의 웜톤 ( 옐골, 로골 )​​나만큼 목걸이에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 진심인 오빠의 의견 들어줍니다​​​​샤넬 코코 크러쉬​내 마음속 1순위였는데펜던트가 작고 주위에 반지 + 목걸이 흔하기도 해서 착용해 보지 않고 패스​​​부쉐론 콰트로​​레디언트 에디션은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 나의 웨딩 밴드와 완전 세트하지만 너무 작아서 멀리서 보면 그냥 반짝이는 점로 보여요....​4줄짜리는 저랑 안 어울렸어요...​​​비 드 쇼메​다이아 없는 모델과 있는 모델동그란 내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 얼굴 더 동그랗게 보임 ㅠ그리고 다이아 있는 게 훨씬 ♾️ 예쁩니다​+ 비 드 쇼메 팔찌를 목걸이로 리폼하는게 유행이어서 목걸이를 돈 다 주고 구매하는 게 싫어짐ㅠ(심보)​​​​​그래서 선택한 목걸이는 .... !​​부쉐론 쎄뻥 보헴​​부쉐론 쎄뻥 S 옐로우 골드 ​공홈에 있는 사진보다 실물이 백만 배 예뻐요목걸이 체인이 사진으론 두꺼워서 아쉬워 보였는데실제로 보니 내 피부엔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업체 잘 붙는 편​쎄뻥은 로골보다 옐골이 예쁩니다​xs 와 s 중에는 가격도 두 배 차이기도 하고 xs도 데일리로 충분해서 고민했는데오빠는 s가 훨씬 예쁘고 큰 거 해줄 때 큰거 해 하길래냅다 감사합니다 외쳐버렸다​셀러님도 악세사리는 거거익선이라고...​​제 키(172cm)엔 S가 정답 같아요 ㅎㅎㅎ​​생일선물(많이 미리...) 감사합니당10년 낄께용〰️〰️​​​